엘지 베스트샵 유리창에 30분만에 만든 리어 스크린(feat. 페인트팜의 리어 스크린페인트)

야심차게 출시한 시네빔 큐브를 홍보하기 위해 엘지 베스트샵은 페인트팜의 리어스크린페인트를 선택해주셨습니다. 리어 스크린페인트는 유리창을 광고스크린으로 만들어주고, 물을 뿌려 유리창의 손상없이 쉽게 제거가 가능합니다.
엘지 베스트샵 유리창에 30분만에 만든 리어 스크린(feat. 페인트팜의 리어 스크린페인트)

페인트팜의 시작이였던 유리창에 바르면 빔프로젝터의 영상을 투과시켜 스크린을 만들어주는 리어 스크린페인트가 탄생한지 어느덧 7년이 넘는 세월이 흘렀지만, 여전히 여러곳에서 찾아주고 계신다.

리어 스크린 페인트는 매장의 광고 목적뿐만 아니라 특별한 오픈식에 사용되거나 리어 스크린의 목적을 살리면서도 디자인에 변화를 주어 매장에 손님들의 시선을 끄는 목적으로도 사용 된다.

간편한 제거가 가능해 이벤트에 적합한 리어 스크린 페인트

리어 스크린이 가장 많이 사용된 케이스는 홍보를 위한 이벤트이다. 매장의 오픈, 신제품 출시 등을 홍보하기 위해 매장 유리창 스크린을 사용한다. 리어 스크린페인트는 설치만큼이나 유리창에 손상없이 간편하게 제거가 가능하기 때문에 단기성 이벤트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리어스크린페인트 제거

엘지 베스트샵이 선택한 리어 스크린페인트

엘지 시네빔 큐브를 출시하면서 엘지 베스트샵에서는 페인트팜의 리어 스크린페인트를 이용해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시네빔 큐브를 홍보해야하기에 낮시간에도 스크린의 선명도를 만들어줄 고사양의 빔프로젝터를 사용하기는 어려워 해가 진 시간을 이용해 리어 스크린을 상영하기로 결정하였다.

만약 낮에 상영을 하지 않는다면, 스크린 페인트가 유리창을 가리게 된다. 하지만 해가 지는 시간부터 리어 스크린페인트를 활용하여 홍보하는 효과가 크다고 판단하여, 개의치 않고 사용하기로 하였다.

물론 주변 밝기 등을 고려하여 낮시간에도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절대적인 밝기가 필요하기 때문에 3,000안시 이상의 빔프로젝터 사용을 고려해야 한다.

누구나 쉽게 유리창에 바르기만 하면 영상을 만들 수 있다.

유리창 스크린은 사람의 시선을 끈다.

유리창 리어스크린을 투사하는 빔프로젝터를 통해 상영되는 유리창 스크린은 종이 포스터나 티비와 같이 우리에게 익숙한 광고 채널과는 다른 느낌을 전달한다. 그렇기에 지나가는 사람들은 시선을 한번씩 주면서 지나가게 되는 현상을 볼 수 있다.

리어 스크린은 빔프로젝터를 사용하기 때문에 최고의 가성비와 효과를 발휘하기 위해서는 우리 매장의 환경에 따른 적합한 빔 프로젝터 추천이 필요하다.

페인트팜에서 이러한 부분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궁금한점은 언제든지 물어볼 수 있다.

Share article
RSSPowered by inblog